“지금 가입하면 영화 무료 제공”…빗썸, CGV와 협력하여 혜택 확대

“지금 가입하면 영화 무료 제공”…빗썸, CGV와 협력하여 혜택 확대

적극적 마케팅으로 점유율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국내 2위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이번에는 영화표를 들고 나왔다.

무료 표 혜택을 받으려면 빗썸에 가입하도록 유도해 신규 사용자를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빗썸은 3일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J CGV와 손잡고 회원 전용 문화 혜택을 오는 5월 28일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CGV홈페이지 내 제휴할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쿠폰 코드를 확인한 뒤 해당 코드를 빗썸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는 방식이다. 쿠폰은 계정당 1회만 등록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빗썸 회원가입과 고객신원확인(KYC), 계좌연결 절차를 모두 완료해야 한다.

관련기사

  • 빗썸나눔, 산불 피해 복구에 2억 원 규모 구호물품 기부
  • 빗썸, 실적 퀀텀점프…영업익 1307억·순익 1618억 원
  • 빗썸, 법인 회원 유치 본격화…“1:1 맞춤형 컨설팅 제공”
  • 빗썸 ‘혜택존‘ 1주년, 120만 명 참여… 장기 리워드 콘텐츠로 자리매김

쿠폰 등록 시 신규 회원에게는 △영화 관람권 2매 △CGV콤보 교환권 △3만 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가 제공된다. 기존 회원에게는 영화 관람권 1매가 지급된다. 해당 혜택은 오는 5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코드는 매주 수요일까지 등록된 경우 다음날인 목요일 오후 5시 이후 문자로 일괄 발송된다. 영화 관람권은 CGV 일반관 2D 영화 전용이며, 사용 전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등록해야 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 총괄은 “이번 제휴는 이용자들에게 가상자산 거래 경험은 물론 문화 콘텐츠를 통한 일상 속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가상자산 투자 역시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하나의 경험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디센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